앱테크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하기

욱기왕 2023. 1. 24. 19:33
반응형

앱테크를 하면서 네이버페이 쿠폰을 받게 되었다. 편의점 상품권과 네이버페이 상품권 중 선택하는 것이었는데 네이버페이가 편의점 금액권보다 더 좋을 것 같아 네이버 페이를 선택하게 되었다. 근데 네이버페이 쿠폰은 처음 받아보는지라 어떻게 사용하라는 건지 모르는 상황이다.

네이버페이 상품권

사용법이 포인트 등록을 하면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만 되어있으면 어쩌라는 건지 싶다. 어떤 경로로 접속해야 하는지 간단한 경로 안내가 되어있다면 사용자 입장에서 굉장히 고마울 것 같다. 


STEP 1  네이버페이 어플 설치하기

네이버페이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 다른 경로, 다른 방법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나는 네이버페이 어플을 이용했다.


STEP 2  네이버페이 앱 > '혜택' 접속 > '내 쿠폰' 탭

네이버페이 앱을 실행시키면 처음에는 '결제' 항목에 고정되어 있는데 가장 오른쪽에 있는 '혜택' 항목에 들어간다. 혜택 화면이 다음과 같이 나오게 되는데, 중간에 놓칠 수 없는 혜택이라는 글 밑에 네모난 박스가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네모 박스를 옆으로 슬라이드하면 '내 쿠폰'이라고 되어있는 보라색 박스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박스를 탭하면 된다. 처음부터 '내 쿠폰'이라 써져 있는 박스가 보이지 않으니 슬라이드 해야 한다. 처음에 ' 내 쿠폰 '이 보이지 않아 한참을 헤매었다. 


STEP 3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등록하기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 화면

쿠폰에 적혀있는 번호를 입력하여 등록하면 정상적으로 쿠폰등록이 완료된다. 한번 해보니 다음부터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